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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19 관련 한시적 배송 정책 변경 안내

작성자 (ip:)

문의일시 2021-01-06 18: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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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19 관련 한시적 배송 정책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정글키친에서 코로나 19 관련 한시적 배송 정책 변경 상황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신축년 새해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하시는 가정에 평안이 깃드시길 바랍니다.


전국적인 코로나19 거리두기 정책으로 인하여, 온라인 배송 거래 물량이 폭증함과 동시에
더블연휴(크리스마스, 신정) 기간 택배 배송에 있어 각종 악재가 겹쳐 배송이 다수 지연된 바 있습니다.


코로나 19라는 악재로 인한 한시적인 특수 상황에서도 차질이 없도록 하고자 

전 직원이 만전을 기하고 있으나 일부 불가피한 변경 사항에 대한 안내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당부드릴 말씀은, 배송 사고로 인해 부득이한 재발송이 진행될 경우, 

최장 7일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최조 주문 접수 기준일로부터
[배송 사고 접수] → [제품 반품] → [제품 회수 완료 ]→ [택배사 증거 자료 제출] → [제품 준비]
→ [재발송] → [재수령]까지 될 수 있기에 주문에 7~10일 정도의 여유 기간을 두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택배사의 회수 정책에 따라 모든 사고 제품은 회수 이후 재발송이 가능하오니 이 점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하여 주문에 7~10일 정도의 여유 기간을 두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현재 전국 허브 코로나19확진자 발생으로 인한 폐쇄 및 자가격리,

알바 소집불가등으로 인하여 산발적이고 갑작스러운 일손 부족이 초래된 상황입니다.)









[일반 냉동 택배 규정]


당사는 평시 신선제품 특성 상 택배 거래사와 ‘익일배송’ 계약이 되어있습니다.

다만 현재 코로나 19 특수 상황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코로나 19 특수 배송 변경 사항 안내]


전국 허브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어 택배 배송이 갑작스럽게 지연되는 경우, 

별도 분리되어 냉동 상태의 유지 가능한 저온 냉동창고에서 품질을 유지관리 후 순차 배송됩니다.




 




저온 냉동창고에서는 ‘스티로폼 박스’ 상태 그대로 저장됩니다. 


따라서 박스 내부 및 보냉재를 통한 냉기유지가 되어 녹지 않는 상태를 유지하게 됩니다. 


단, 포장재의 특성상 한번 해동이 된 제품을 포장 해체하여 냉동하지 않는 이상 

허브에 머무르는 짧은 시간 동안 다시 재냉동을 하는 것이 어려운 포장 형태 입니다. 


이유는 스티로폼 박스  자체가 단열재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스티로폼박스 내부의 온도가 높아져 해동이 되기 시작하는 경우, 재냉동을 하기 위해서는 

스티로폼 박스를 해체한 후 냉동을 해야만, 저희가 보내드리는 상태의 꽝꽝얼어있는 제품의 상태가 되기 때문입니다.










참고) 당사 제품 포장 예시 사진
- 드라이아이스 (수령 시 기화상태) / 아이스팩 / 보냉제 / 스티로폼 박스




- 식품의약품안전처 냉동식품 택배배송 가이드 준수 
△포장 전 완전히 냉동(-18℃ 이하) 

△포장박스는 두께가 2cm 이상인 것 사용 

△보냉제는 드라이아이스 사용 

△포장 후 냉기가 새어나오지 않도록 꼼꼼히 밀봉








1. 당사 대처 방안 

- 사고 발생 건 재 발송 시 : 냉동 포장을 하계 포장법과 같이 아이스팩 수량 보강 대처 (1월 7일부터 시행)


- 택배 거래처와 함께 대처 방안을 모색하며, 매일 배송 현황 모니터링 및 CS 상담건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택배 사고 발생으로 인하여 익일 급하게 수령이 필요하신 경우에 대한 대안으로는 


▶ 방문수령(생산 및 출고 - 청주 본사)

▶ 기타 화물 운송 착불 수령


외에는 불가한 점에 큰 양해를 부탁드리며, 필요하신 수량은 7~10일 전 미리 주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2. 택배 사고 접수 시 내부 규정


사고가 나지 않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나,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배송 지연은 불가피하게 지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말 안타깝게도 
제품이 녹아서 도착할 경우, ‘수령 사진 접수’ 필수 원칙으로 합니다. 

이는 택배사 귀책 사유에 대한 증거 제출을 하여 사고 보상 절차를 위한 필수 자료인 점 당부드립니다.


또한 제품의 사고 처리 후 제품의 소유권은 택배사로 귀속되므로, 임의 폐기 시 사고 접수가 불가하오니 보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제품이 녹아서 도착 시 접수 절차 (카카오톡 [정글키친] 1:1 톡 상담)

■ 제품 수령당시 사진 촬영  ▶ 사진 첨부하여 카카오톡 1:1 톡 상담 접수
▶ 접수 내역 확인 후 당사에서 직접 
[반품 수거 접수] 및  [재발송] 진행 

단, 이 경우 수령 시 까지 추가적인 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재발송 시 기간 소요


배송사고의 경우 미연에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나, 

부득이한 재발송이 진행될 경우, 고객님의 접수 기준일로부터 

확인 및 준비-발송-재수령까지 최장 7일 추가 소요가 될 수 있는 점 진심어린 양해부탁드립니다.






그 어느때보다 배송 처리 및 상담에 많은 노력과 상담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 시기인 관계로, 

당사에서도 최대한 빠른 처리를 드리고자 하오나 부득이한 지연이 발생될 수 있는 점 다시 한번 넓은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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