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안전성 확인 상세(+ 배송 전반, 오리제품 일시 판매중단 사전안내) - 농림축산식품부 전수검사 '불검출'

작성자 (ip:)

문의일시 2023-08-15 16:00:08

답변여부 X

수정
문의내용







안녕하세요, 정글키친입니다. 


지난 한주, 이례없는 전국적 사안 하에 시행된 전수검사로 인해 원활하지 못한 운영을 하여 저희를 믿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큰 심려를 끼쳐드리고 미흡한 대처를 보여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송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약속드린 일정을 지키지 못하고 사전 안내를 드리지 못해 다른 대안을 확인하실 수도 없도록 큰 불편과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두말의 여지 없이 진심으로, 머리 숙여 죄송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전수 검사 관련




📍 전수검사의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글키친의 전 제품은 100% 안전하다는 것입니다. 



◼️ 농림축산식품부를 통해 전체 ‘조류독감 불검출’ 결과를 대표자 직접 수령하였습니다. 이는  제품 (생식, 동결건조 제품 모두 포함) 및 원육 시료 채취, 생산 작업장에 있는 모든 기물, 작업자의 입고 있던 작업복, 위생모, 전실 손잡이등을 포함한 환경 검사등의 전수 조사로 수 일간 이어진 최종 결과입니다. 


◼️ 또한 해당 관청인 충북도청에서 역시 모든 법적 절차를 준수하고 있음을 완벽하게 확인받았습니다. 이는 수일에 걸쳐 판매 장부, 생산 대장 및 멸균 관련 서류 등, 관련한 행정적 서류를 전량 제출한 최종 결과입니다.

이로서, 정글키친에서는 모든 제조 및 위생 관리, 멸균 공정에 있어 법적 절차를 예외없이 모두 투명하게 이행하고 있음을 검증하였고, 확인드리는 바 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앞으로 저희 정글키친은, 어떤 상황에서도 고객님에게 모든 상황을 전달드리는 것을 최우선으로 할 것을 진심을 다해 약속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아이들의 매일의 식사를 책임지는 사명감을 한결같이 지키며 창립 이래 8년 간 보내주신 사랑과 귀한 조언 말씀, 지적 사항까지 감사히 받아 묵묵히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시금 불편 사항에 너무나 송구한 사죄 말씀을 드리오며, 행동으로 보여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음 다해 감사드립니다. 










2. 배송 현황




현재 월요일부터 정상 영업이 재개(단, 고객센터 온라인 채널 한정)되었고, 매우 분주하게 전 생산 라인을 가동중에 있습니다. 또한 수일간 임의 중단되었던 제품 출고 개시를 위해 전직원 투입되어 상당한 양의 준비 과정과 대규모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지난 일요일부터 비상 근무 체제로 온라인 상담을 순차 처리 드리고 있사오나, 부득이 현재까지도 지연이 발생하고 있는 점 부디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현재 순차 출고 진행중입니다! 

주문 일자별 상세 출고 일정 하단에서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 배송 최종 정상화 예상 일정은 →  8월 23일(수) ~ 24일(목) 경입니다. 



🖥️ 모든 문의는 카카오톡 [정글키친] 상담톡 

or 공식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구매/상담/기타문의]에서 

주문 정보와 함께 문의주시면 가장 원활히 상담 가능하신 점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 유선연락 폭증으로, 고객센터 전화 상담이 부득이 장시간 지연되어 너무나 송구하오나 

현재 온라인 상담톡 또는 홈페이지 문의를 주시면 최대한 신속한 상담으로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8월 4일(금) 부터 8월 10일(목) 까지 접수된 주문건

→ 15일(화), 오늘 부터 순차 출고가 시작되었습니다.


금일, 치킨과 본+치킨 제품 중 3~6 박스를 주문해 주신 분들의 제품은 먼저 2박스만 출고 완료 되었습니다. 나머지 1~3박스 잔량 및 서비스 상품은 다음주 중으로 선연락 후 순차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혹여 급하신 경우 카카오톡 [정글키친] 상담톡에 주문 정보를 메시지 남겨주시면 선출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8월 11일(금) ~ 14일(월) 까지 접수된 주문건 

→ 16일(수) ~ 18일(금) 순차 출고될 예정입니다. 


📦 8월 15일(화) ~ 18일(금) 까지 접수된 주문건

→ 17일(목) ~ 22일(화) 순차 출고될 예정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배송 지연 기간(8월 4일~10일) 

주문 고객님들께 개별 발송드린 문자 내용 재공지


해당 기간 큰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취소 드린 건 포함) 다음과 같은 개별 문자 공지를 드렸습니다. 다만, 혹시 개별 연락이 닿지 않으셨을 수 있어 공지를 드립니다. 


❶ 일부 제품은 분리 배송될 수 있으며, 분리 배송비는 정글키친에서 부담합니다.

❷ 실결제 금액의 10%를 홈페이지 포인트로 지급 드리겠습니다. (정기배송의 경우, 해당 회차의 금액 10%) 

❸ 서비스 제품이 발송됩니다. 생식 박스 단위 구매자님들께 해당 드리오며, 수량은 1박스당 동일 제품 8팩입니다. 램, 래빗의 경우 기존 동결 생식 트릿(간식)으로 안내되었으나, 동일 제품 발송으로 변경되어 공지 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배송 지연 기간(8월 4일~10일) 

취소 접수 및 처리드린 고객님들께 개별 발송드린 문자 내용 재공지


개별 안내 없이 배송 지연으로 큰 실망감을 드린 점 다시금 죄송합니다. 취소 및 환불 처리드린 전체 고객님들께 다음과 같은 문자 공지를 드렸습니다.


→ 취소하신 실결제 금액의 10%를 홈페이지 포인트로 지급 드리겠습니다. (정기배송의 경우, 해당 회차의 금액 10%) 






3. 오리 제품군 일시 판매 중단 안내









✅ 오리 제품군의 일시적인 판매 중단이 예정되어, 사전 일정을 공지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오리 제품군의 원육 수급 상황에 전국적으로 다수 어려움이 지속되어, 현 생산 일정에 많은 부분 차질이 불가피함으로 인해 부득이 일시적으로 판매 중단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 기존 구매해주신 주문건들은 현재 전량 정성을 다해 제조중에 있습니다. 






⏰ 주문 마감 일시는 8월 17일(목)까지이며, 

이후는 판매가 종료됨을 안내드립니다. 



내부적으로 많은 고심이 있었으나, 무엇보다 기존 급여중이신 고객님들께 보다 신속한 안내를 드려야 하는 상황으로 판단하여 다소 갑작스러운 공지를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입니다.

오랜기간 덕 라인 제품을 주식으로 해왔던 아이들과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다방면 검토를 해보았사오나, 너무나 안타깝게도 원료육의 수급이 현재 더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인 점 재차 설명을 간곡히 드립니다.



향후, 수급 관련 이슈가 가장 희박한 하계 시즌에 한시적인 오픈 가능성도 검토 중이오나 현재 운영 방침 상 조정이 불가피한 부분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해당 제품】 

❶ 생식 덕 포켓, 본+덕포켓 (고양이, 강아지 생식 전 제품 해당)

❷ 동결건조 생식 로우앤핏 주식 ‘덕 레시피 캣’

❸ 동결건조 생식 로우앤핏 트릿 ‘골드 크림 커리 덕’
❹ 동결건조 스팀 로우앤핏 스팀 간식 ‘눈꽃 덕 텐더’



【주문 마감】 ~ 8월 17일 (목) 까지 (이후 판매 종료)

접수된 주문 중 동결건조 제품은 현재 전력을 다하는 중이오나, 지연시 최대 28일(월) 이후 출고가 가능한 상황을 부득이 안내 드립니다.


금주부터 생산이 재개되어 대규모 원료육 수급과 제조가 동시에 이루어짐으로 인해, 전 직원이 투입중에 있사오나 너무나 송구하게도 여력 상 이와 같이 일정을 안내드리는 점 재차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혹여, 출고 이전의 기존 주문건 취소를 희망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정글키친] 상담톡으로 취소하실 주문정보를 남겨주시면 성심껏 처리 드리겠습니다.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식사를 위해 진심을 다해 매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모든 문의는 카카오톡 [정글키친] 상담톡 

or 공식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구매/상담/기타문의]에서 

주문 정보와 함께 문의주시면 가장 원활히 상담 가능하신 점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 유선연락 폭증으로, 고객센터 전화 상담이 부득이 장시간 지연되어 너무나 송구하오나 

현재 온라인 상담톡 또는 홈페이지 문의를 주시면 최대한 신속한 상담으로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답변내용

답변자

답변일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전화문의 (02-1661-7011)
평일 9am - 5pm (점심시간 12:00am-13:00pm)
토, 일, 공휴일 휴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계좌정보 : 국민은행 506101-01-248719 김연수(판타펫코리아)

블로그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PC버전 보기

  • 마이페이지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공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